지름/알뜰정보

PC관련 분류 | [네이버] 지클릭커, '보글보글' 타건감의 정수… ‘OPK50 사일런스 M’ 104키 풀배열 출시

컨텐츠 정보

본문

 

인기 라인업 OPK50 시리즈, 108·98·87키 이어 104키까지 라인업 완성

공장 풀윤활 작업으로 멤브레인의 한계 넘는 부드러운 키감 구현

무소음 설계·생활 방수·분리형 Type-C 등 오피스 환경 최적화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키보드 라인업인 OPK50 시리즈의 신규 모델,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OPK50 사일런스 M RGB 풀윤활 무소음 방수 유선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108키, 98키, 87키 모델에 이어, 가장 대중적이고 표준적인 104키 풀배열로 제작되었다. 이로써 지클릭커는 OPK50 시리즈의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사용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 멤브레인에 ‘풀윤활’을 더하다… 차별화된 타건 경험

‘OPK50 사일런스 M’의 핵심 경쟁력은 공장 풀윤활시스템이다.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와 달리, 출고 단계에서 ABS 스템에 정밀한 윤활 작업을 거쳐 일명 ‘보글보글’한 부드러운 타건감을 완성했다. 여기에 최고급 러버와 스템 윤활이 조화를 이룬 조용한 플런저 설계를 통해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타이핑을 지원한다.

 

◈ 오피스 환경을 위한 완벽한 '정숙함'과 '내구성'

사무 공간에서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무소음 설계를 적용, 소음 스트레스 없이 몰입감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내구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커피나 물을 쏟아도 걱정 없는 생활 방수 기능과 튼튼한 내부 구조를 통한 낙하 충격 방지설계로 오랜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프리미엄 사양

기존 보급형 키보드와 차별화되는 편의 기능도 대거 탑재됐다.
 분리형 Type-C 포트: 탈부착이 가능한 C타입 케이블을 채택해 관리와 이동이 간편하다.
 RGB LED 백라이트: 화려하고 다채로운 조명 효과로 데스크테리어 요소를 더했다.
 3단 높이 조절: 사용자 손목에 최적화된 각도를 위해 3단계 높이 조절 받침대를 적용했다.
 12가지 멀티미디어 키: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간편한 단축 실행 기능을 지원한다.

지클릭커의 OPK50 시리즈는 이미 시장에서 '가성비와 성능을 모두 잡은 사무용 키보드'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이번 104키 출시로 인해 표준 배열을 선호하는 사용자들까지 흡수하며 그 인기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멤브레인 특유의 경제성과 기계식에 버금가는 윤활 타건감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선의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지클릭커 관계자는 "OPK50 시리즈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가장 대중적인 104키 모델을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76b91ebf80159dced7c77b0e5c7cfc0e61f9387f.jpeg



댓글 8 / 1 페이지
분류
제목
가격
이름
날짜